흑채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사용하는 헤어스프레이
흑채 전용은 아니지만 제가 쓰고 있는 미스트 즉 흑채 스프레이를 두 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. 흑채도 마찬가지지만 미스트도 같이 매일 써야 하기에 비싼 미스트를 살 수가 없었습니다. 흑채 고정력에서 차이가 있어서 몇 가지 미스트를 바꾸다가 이 두 가지 제품으로 계속 쓰고 있습니다.
처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새한 글로벌 체리 미라클 피니쉬 란 제품이며 분사체를 쓰지 않는 펌프타입의 헤어스프레이입니다. 용량은 240ml이며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에 구매하시면 됩니다. 특징으로 초강력 액체 스프레이라고 하지만 제가 다음에 소개해드릴 제품이 더 강력해서 저는 이 제품으로 흑채를 고정할 때 씁니다. 또한 머리를 자연스럽게 세팅할 때도 좋습니다.
다음은 웰코스 뮤겐스 픽싱 미스트입니다. 이 스프레이는 강력 스프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하드 한 스프레이입니다. 용량은 250ml이며 똑같이 펌프타입의 스프레이입니다. 저는 이 스프레이를 알고 나서는 참으로 기뻤습니다. 흑채 마무리 고정하는데 혹시나 써봤는데 너무 고정이 잘돼서 정말 만족했기 때문입니다. 지금도 계속 구매하고 있으며 조금만 많이 뿌리면 머리카락이 딱딱할 정도로 하드 한 스프레이입니다.
이 두 가지 제품으로 매일 머리를 세팅하고 있으며 제품이 없어지기 전까진 계속 쓸 거 같습니다.
특이점으로는 이 스프레이 향기가 너무 좋습니다.
머리숱을 위한 흑채 추천 2가지와 중요한점
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흑채 2가지 흑채의 가장 중요한 점은 재료가 가장 중요하며 뭉치는 게 적어야 하기 때문이며 기본적으로 통이 중요합니다. 통에서도 흑채가 나오는 구간이 가장 중요합
baewan.tistory.com